• 어제새벽6시출근24시간만의퇴근이다 ㅜㅜ(me2sms) #
  • 무려 하루 두번 출근; 회사 내 자리에 망부석으로 남겠군 #
  • 동대문에서버스잘못탄덕에 지금월계삼거리성북역을지나는중ㅜㅜ 대체여긴어디?(me2sms) #
  • 261번버스바꿔타고오는데갑지기쏟아진소나기로다들우산이없다오늘내우산은한겨레21‥(me2sms) #
  • 동대문서버스탄지두시간‥ 을지로2가군요 잊지못할하루예요 회사에일이없어서다행(me2sms) #
  • 드디어 여의도‥ 강건너국회가보이네요ㅜㅜ(me2sms) #
  • 아악 국회로안가고여의도를돌고있다 이젠좀내리고싶다ㅜㅜ(me2sms) #
  • 회사도착. 노트북으로 미투하니 감개가 무량의 눈물이~ㅠㅠㅠ 오늘 나의 어이없는 뻘짓엔 웃음이 ㅎㅎㅎ #

이 글은 앙증님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